고객센터
궁금한 사항은 FAQ를 이용하거나 아래 연락처로 문의 주세요
T. 1599-3766
평일 오전 10시 ~ 오후5시
자주 묻는 질문
환불은 예약취소 후 PG사 승인 취소 기간에 따라 주말, 공휴일을 제외한 영업일 기준 최대 3~5일 소요되오니 시간 양해 부탁드립니다.
천재지변(기상악화)으로 숙소 이용이 불가할 경우 고객센터 이메일로 예약내역 및 증빙서류(결항확인서, e-티켓 등)를 보내주시면 확인 후 예약취소 여부를 안내해 드립니다.
다만, 상황에 따라 취소가 어려울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취소/환불 규정은 '입실일'을 기준으로 적용되며, 취소 수수료는 ‘판매 금액’을 기준으로 계산됩니다.
- 입실일 기준 7일 전 : 전액 환불
-입실일 기준 6일전 : 50% 환불
- 입실일 기준 5일전 : 40% 환불
- 입실일 기준 4일전 : 30% 환불
- 입실일 기준 3일전 : 20% 환불
- 입실일 기준 2일전 : 10% 환불
- 입실일 기준 1일전 ~ 당일취소 : 환불 불가
예약취소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에서 직접 취소할 수 있습니다.
이용일 기준으로 취소수수료가 발생되므로 취소 규정을 확인 한 후 취소를 진행하면 됩니다.
월 2,900원 스탠다드 요금제 부터 9,900원 프리미엄 요금제까지 있습니다.
요금제 마다 혜택이 다르니 맞는 요금제를 확인하시어 구독하면 됩니다.
기존 구독 해지 후 새롭게 구독을 진행해야 합니다.
구독을 해지할 경우 7일이 지났거나 이미 예약을 했을 경우 구독비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숙박의 경우 등급별로 월단위 사용일수가 정해져 있으며, 등급에 따라 추가할인률을 제공해 드립니다.
해당 사용내역은 고객님 마이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구독취소는 언제든지 가능하며, 월단위 구독이기 때문에 취소후 구독 잔여기간까지는 이용은 가능하며, 대신 잔여기간에 대한 환불은 불가합니다.
단, 구독 후 7일 이내에 앤드패스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았다면 취소시 구독료는 전액 환불 됩니다.
연박 예약은 불가 합니다.
1박씩 예약해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번호가 기재된 업장은 앤드패스와 파트너 업체이며, 예약후 세부 문의가 있으실 경우 해당번호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숙박의 경우 야놀자, 네이버, 해당업장 홈페이지보다 금액이 높을 경우 차액을 고객님께 보상해 드리는 제도입니다.
최저 가격은 이용 일자가 동일해야 하며 쿠폰과 적립금, 카드할인 등을 적용하지 않은 판매금액을 기준으로 합니다.
숙소와 이용일자 판매금액이 나오게끔 화면을 캡쳐해서 이메일로 접수 해주시면 확인 후 연락드리겠습니다.
숙박외에 나머지 서비스는 매월 마이페이지에 상품 별 할인쿠폰을 자동으로 지급하고 있습니다.
제휴사 페이지 접속 후 결제시 해당 쿠폰을 사용하셔서 이용하시면 됩니다.
현재 노출되고 있는 금액은 주중 요금입니다.
금요일, 토요일 또는 공휴일 이용을 원할 경우 별도 안내된 추가금액을 현장에서 직접 결재해 주셔야만 이용 가능합니다.
그 외에 인원추가 비용이나 부대시설 사용비용이 별도로 추가될 수 있습니다.
결제 완료시 고객님의 핸드폰에 업주님 연락처가 자동 발송되니 확인하시고 업주님과 펜션 세부사항은 통화하면 됩니다.
이미 결재하신 숙박예약은 변경은 불가하고 취소후에 다시 예약을 잡아주셔야 합니다.
취소할 경우 규정에 따라 취소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해당 서비스에서 회원가입에 들어가셔서 회원가입하시면 되며, 회원가입비용은 없습니다.
단, 숙박을 예약할 경우에는 구독서비스를 신청해야만 구매(예약)가 가능합니다.
앤드패스는 월 구독서비스를 가입해야지 예약이 가능합니다.
구독서비스 가입후 원하는 숙소를 선택후 온라인으로 예약하면 됩니다.